직업능력심사평가원EN
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
닫기

통합검색

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 궁금한 점을
아래 박스에 키워드로 입력해주세요.

닫기

소통마당

공지사항

[훈련품질관리센터] 2023년 직업능력개발훈련 품질관리 콘텐츠(숏폼, 사례집, 포스터) 안내

훈련품질관리센터 2023-12-28 훈련품질관리센터

안녕하세요 직업능력심사평가원입니다.

직업능력심사평가원은 건전하고 올바른 직업훈련시장 조성에 이바지하고자

직업훈련 품질관리 및 부정훈련 예방 지원을 위한 숏폼(영상), 부정훈련 사례집, 포스터 등 콘텐츠를 제작하여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.

 

본 콘텐츠는 직업훈련에 관여하시는 모든 관계자분들과 직업훈련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부정·부실훈련의 주요 사례와 예방 및 관리 요령, 부정훈련 신고방법 등의 실천방안을 담아 제작되었습니다.

그러므로 본 콘텐츠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시어 부정훈련 예방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, 올바른 직업훈련의 운영을 실천하여 보다 고품질의 직업훈련시장으로 나아가는 데 함께 동참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.

 

<홈페이지 내 콘텐츠 게시 위치 안내>

콘텐츠는 홈페이지 상단  훈련품질관리’ - ‘훈련품질관리 콘텐츠를 통해서 1월 중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.  (링크 바로가기 클릭!) 

 

<포스터 배포 안내>

2023년에 제작된 부정훈련 예방 포스터는  2024년 1월 중 직업훈련기관으로 배포될 예정입니다.

배송은 배포대상기관의 현재 주소지 기준으로 진행할 예정이며,  주소지 이전 등으로 도달하지 않을 시 재배송은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(※ 배포 대상기관: '2023년 심사평가 인증등급(1년이상) 획득'한 훈련기관)

 

올 한해도 올바른 직업훈련의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신 모든 직업훈련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  감사합니다.

 

[관련문의] 훈련품질관리센터(02-6943-4085, cita@koreatech.ac.kr) 

 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