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업능력심사평가원EN
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
닫기

통합검색

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 궁금한 점을
아래 박스에 키워드로 입력해주세요.

닫기

소통마당

공지사항

[정책특화심사센터] 2023년도 운영 일반고 특화심사 신청 관련 안내사항

정책특화심사센터 2022-08-16 정책특화심사센터

[2023년도 운영 일반고 특화심사 신청 관련 안내사항]

 

 

2023년도 운영 일반고 특화심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주의사항을 안내드리오니, 해당 사항을 꼭 확인 후 훈련과정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변경 공고
일반고 특화심사 변경공고가 2022.8.8.에 게시되었습니다. 심사 신청기간, 인력수요적정성 심사(고용유지율) 등에 변경사항이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 후 심사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[변경 공고 바로가기]

 

 

2. 설명회 자료집
일반고 특화심사의 변경공고 반영, 오타, 오기재 내용 등의 수정사항이 반영된 자료집이 2022.8.9.에 게시 되었습니다. 수정된 내용에 대한 정오표가 함께 첨부되어 있으니, 해당 내용을 확인 후 심사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[설명회 자료집 바로가기]

 

 

3. 일반고 특화심사 신청 FAQ
2023년도 운영 일반고 특화심사의 신청 관련 FAQ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 해당 내용을 확인 후 심사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[일반고 특화심사 FAQ 바로가기]

 

 

4. NCS 확인강사 보수교육
이번 심사 시 보수교육 이수 대상자 중 미이수자가 있을 경우, 훈련교강사 조건부 적합으로 판정합니다. 신청완료 후 보수교육 미이수자 삭제는 불가능하므로 훈련교강사 보수교육 이수 여부를 철저히 확인 후 과정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(보수교육 이수자 배정을 권장)

 

 

5. 혼합훈련 LMS 구분
혼합훈련 신청 시 활용 LMS 구분을 정확히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. 특히 STEP을 활용하는 경우 자체LMS가 아닌 STEP으로 LMS를 선택해야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6. 훈련비 조정 안내
신청하신 과정의 훈련비 중 창의적체험활동읜 훈련비는 기 안내된 바*와 같이 시간 당 4,000원으로 적용되오니,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* 공고문 p.11 참고
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